마이페이지
자주 묻는 질문
  1. 주문 결제 시, 결제 오류 나면서 ‘장바구니 없음‘ 알림이 떠요.

    해당 오류가 발생하실 경우, 타 PC 또는 모바일 기기로 접속하여 재 주문 부탁드립니다.

    일부 모바일 (갤럭시) 기종에서 발생하는 문제로 타 모바일 또는 PC로 주문 진행 부탁 드립니다.

  2. 갑자기 주문(결제)이 취소되었어요.

    간편페이(카카오페이,네이버페이) 결제 시, 데이터 전송 오류로 인해 주문이 정상 접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해당 오류가 발생하실 경우, 새 창에서 재 주문 시도해주세요.

  3.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을 할 수 있나요?

    일반 회원가입은 탈퇴 후 동일한 메일 계정으로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회원가입 > 본인 인증] 완료 이후, 이미 가입한 계정이 있을 경우 확인이 가능합니다.

  4.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회원정보>회원 탈퇴하기]를 통해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

LOYAL HOUND는 반려동물 수명을 연구합니다.
공개된 연구 결과를 확인하세요

더 알아보기
주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