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자주 묻는 질문
  1. 온라인 주문 관련 문의는 어디로 하면 되나요?

    온라인 주문에 대한 모든 문의는

    로얄하운드 고객센터로 연락 주십시오.

    이메일을 통한 문의 사항 접수 시 고객 정보와 주문 번호를 함께 기재하여 주십시오.

    cs@loyal-hound.com

  2. 무통장 입금 후, 입금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무통장 입금(가상 계좌) 완료 시, [마이페이지>주문/배송]에서 '입금'단계로 확인되며, 주문일로부터 2일 내 미입금 시 주문건이 자동 취소 됩니다.

  3. 주문한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 하나요?

    [마이페이지>주문/배송>주문 상세]에서 주문 시 기재하신 연락처와 주문번호를 기입하여 주문 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4. 현금 영수증을 발급 받고 싶습니다.

    현금 영수증은 무통장입금(가상계좌) 이용 시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결제하기>결제내역확인>현금영수증 발행] 클릭 후, 소득공제용/지출증빙용 선택하여 결제 요청됩니다.

  5.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에는 무엇이 있나요?

    로얄하운드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내에서는 아래 수단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 신용카드

    - 무통장 입금

    - 네이버페이

    - 간편결제

  6. 영수증, 세금 계산서 발행 가능한가요?

    주문건에 대한 증빙서류는 PC를 통해 loyal-hound.com를 접속하신 후, [마이페이지>주문/배송>주문 상세] '매출전표 확인'으로 확인 및 인쇄하실 수 있습니다.

    로얄하운드는 신용카드 매출전표와 현금 영수증이 발행되므로, 별도 세금 계산서를 발행하지 않습니다.

  7. 주문 이후,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입금' 상태 이후 결제수단 변경 불가합니다.


    [마이페이지>주문/배송>주문 상세>취소하기] 이후, 원하시는 결제 수단으로 재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8. 주문 이후, 상품 옵션 변경/상품 추가하고 싶어요.

    주문한 상품 옵션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제품 및 수량변경을 원하신다면 주문취소 후 다시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9. 주문 완료 후 주소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주문/결제 이후 '입금' 상태일 경우에는 [마이페이지>주문/배송>주문상세] 에서 직접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준비' 단계부터는 배송지 수정이 불가합니다.

뉴스레터

LOYAL HOUND는 반려동물 수명을 연구합니다.
공개된 연구 결과를 확인하세요

더 알아보기
주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