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주문 관련 문의는 어디로 하면 되나요?
온라인 주문에 대한 모든 문의는
로얄하운드 고객지원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통한 문의 사항 접수 시에는
고객 정보(이름, 생년월일, 휴대폰 번호)와
주문 번호를 반드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지원: help@loyal-hound.com
주문한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 하나요?
[마이페이지>주문/배송>주문 상세]에서 주문 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완료 후 주소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주문/결제 이후 '입금' 상태일 경우에는
[마이페이지>주문/배송>주문상세] 에서 직접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준비' 단계부터는 배송지 수정이 불가합니다.
주문 이후, 상품 옵션 변경/상품 추가하고 싶어요.
주문한 상품 옵션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제품 및 수량변경을 원하신다면 주문취소 후 다시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에는 무엇이 있나요?
로얄하운드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내에서는 아래 수단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 간편결제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토스페이)
- 일반결제 (신용·체크카드)
- 가상계좌 (무통장 입금)
- 계좌이체
주문 이후,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입금' 상태 이후 결제수단 변경 불가합니다.
[마이페이지>주문/배송>주문 상세>취소하기] 이후, 원하시는 결제 수단으로 재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통장 입금 후, 입금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무통장 입금(가상 계좌) 완료 시,
[마이페이지>주문/배송]에서 '입금'단계로 확인되며, 주문일로부터 2일 내 미입금 시 주문건이 자동 취소 됩니다.
현금 영수증을 발급 받고 싶습니다.
현금 영수증은 무통장입금(가상계좌) 이용 시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결제하기>결제내역확인>현금영수증 발행] 클릭 후, 소득공제용/지출증빙용 선택하여 결제 요청됩니다.
영수증, 세금 계산서 발행 가능한가요?
주문건에 대한 증빙서류는 PC를 통해 loyal-hound.com를 접속하신 후, [마이페이지>주문/배송>주문 상세] '매출전표 확인'으로 확인 및 인쇄하실 수 있습니다.
로얄하운드는 신용카드 매출전표와 현금 영수증이 발행되므로, 별도 세금 계산서를 발행하지 않습니다.
LOYAL HOUND는 반려동물 수명을 연구합니다.
공개된 연구 결과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