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자주 묻는 질문
  1. 송장 조회 시, 아무런 내역도 확인되지 않아요.

    배송 시작 메시지는 송장을 등록한 기준으로 발송되는 것이므로, 해당 메시지를 수신하시더라도 실 택배사 인계 또는 집하가 진행중 일 수 있어, 현황 조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2. 주문한 제품은 언제 수령할 수 있나요?

    주문일(입금확인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3일 내 출고됩니다. 택배사 지역 상황 또는 주문량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3.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주문/배송>주문 상세>수정하기]를 통해 배송지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단, ‘준비’ 단계 이후부터는 송장 발부 및 패킹시작된 이후인지라 수정이 불가합니다.

  4. 이용 택배사는 어디인가요?

    CJ대한통운을 통해 배송됩니다.
  5. 합배송이 가능한가요?

    합배송은 불가합니다. 동일 주소지라도 주문번호가 상이할 경우, 개별 배송이 진행됩니다.

  6. 한 번에 결제하여, 여러 사람에게 분할 배송할 수 있나요?

    주문 1건은 오직 한 주소지로 배송할 수 있습니다.
    분할 배송을 원하실 경우, 개별 주문건을 생성(결제)해주셔야 합니다.
  7. 제주 및 도서 산간 배송 시 추가 비용이 있나요?

    ..

  8.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배송비는 3,000원입니다.

뉴스레터

LOYAL HOUND는 반려동물 수명을 연구합니다.
공개된 연구 결과를 확인하세요

더 알아보기
주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