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스토어에서 주문한 상품을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교환 또는 반품할 수 있나요?
로얄하운드 온라인 공식스토어(www.loyal-hound.com)에서 구매하신 주문건은 오프라인 스토어 내 교환, 환불이 불가합니다.
*오직 구매하신 구매처에서만 반품 및 교환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1) 반품 : [마이페이지>주문/배송>주문 상세>반품하기]) 또는 로얄하운드 고객센터(이메일)로 문의
(2) 교환 : [마이페이지>이메일 문의하기] 또는 로얄하운드 고객센터(이메일)로 문의 (단, 제품 이상일 경우만 가능)
제품 하자로 인한 교환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마이페이지] 또는 [마이페이지>이메일 문의하기]에서 주문번호와 구매 시 기재하신 연락처 확인 이후, 교환 접수가 진행됩니다.
접수 이후, 기존 수령하신 상품에 대한 회수가 진행되며 하자 제품 증상 및 제품 회수 확인 후, 새 상품으로 교환 진행됩니다.
반품 및 교환 규정을 알려주세요.
(1) 반품(환불) 및 교환은 오직 구매처에서만 가능합니다.
(2) 온라인(오프라인) 주문 시, 제품을 수령(구매)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 교환 또는 환불 의사를 말씀해 주셔야 합니다.
(3) 교환 및 반품하려는 모든 제품은 개봉되지 않은 상태를 유지해야 하며, 개봉, 파손 또는 오염된 경우 반품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 제품은 포장(랩핑)을 개봉 및 훼손되었을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며 기존 수령지로 자동 반송됩니다.
반품 방법 알려주세요.
[마이페이지>이메일 문의>반품하기]를 통해 반품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 신청 이후, 1-2일 이내로 CJ대한통운 수거 기사님은 반품 접수지로 방문하여 상품 회수를 진행합니다. 반품 입고 및 제품 검수 확인 이후, 결제한 수단으로 환불 진행됩니다. 반품하는 상품 금액에서 반품 배송비가 차감되어 환불됩니다.
(1) 부분 반품 : 환불 받으실 금액에서 3,000원 차감
(2) 전체 반품 : 환불 받으실 금액에서 6,000원 차감
주문취소 이후, 환불 소요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결제 수단에 따른 환불 소요기간은 결제 수단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1) 카드 결제 : 즉시 취소처리되나, 실 카드사 승인 취소까지 영업일 기준 3-5일 소요됩니다.
(2) 무통장 입금 : 주문 시 기재하신 ‘환불등록계좌’로 영업일 기준 3-5일 소요됩니다.
(3) 간편결제(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즉시 취소 처리되나, 페이와 연동된 결제 수단이 신용카드일 경우, 카드사 승인 취소는 영업일 기준 3-5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주문한 제품 중, 일부 상품만 취소/수량을 변경할 수 있나요?
일부 상품 또는 수량을 취소할 수 없습니다. ‘주문’ 또는 ‘입금’ 단계에서, 전체 주문 취소하신 후, 원하시는 상품/수량 설정하여 재 주문(결제)해주세요.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주문/배송>주문 상세보기>취소하기]를 통해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단 ‘준비’ 단계 부터 상품 패킹이 진행되어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
LOYAL HOUND는 반려동물 수명을 연구합니다.
공개된 연구 결과를 확인하세요